2024.05.20(월)
웨스틴 조선 서울, 봄 패키지 ‘춘흥(春興), 봄을 담다’ 출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2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 ‘춘흥(春興), 봄을 담다’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채율과 웨스틴 조선 서울의 협업으로 탄생한 자개 코스터가 스페셜 기프트로 포함된다.

자개 코스터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고결함을 나타내는 꽃인 매화를 매개로, 자개와 삼베를 주 재료로 활용해 제작돼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채율의 자개 추억함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자개 추억함은 영롱한 자개로 새겨진 회전목마 문양을 통해 변치 않는 소중한 가치를 대물림하는 채율의 철학과 반짝이는 동심을 담은 작품으로 핑크, 민트 색상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들은 라운지앤바의 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인 말차라떼, 블라썸 레몬 에이드, 유채 크림 라떼 중 2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20층 웨스틴 클럽에서 제공되는 조식 및 칵테일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봄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로비 공간에서 채율 갤러리 소속 작가들의 전시가 개최된다.
해당 전시에는 채율의 아트피스를 연계해 봄의 계절감을 담은 작품들이 전시돼 호텔을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학을 고찰하는 동시에 화사한 봄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