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컬처클럽은 대중성과 예술성, 작품성을 갖춘 문화 예술 전시 및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를 진행하는 전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부산 기장의 빌라쥬 드 아난티 내 엘.피. 크리스탈 1층에 위치해 있다.
아난티 컬처클럽에서 열리는 기안84의 ‘기안도(기묘한 섬 : 奇案島)’ 전시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사회적 역할을 소화하며 지내온 자신의 삶을 들여다보고 더 완전한 자아를 위한 여정을 담아내는 작품이 전시된다. 기안 84의 작품 세계를 다채롭게 담아낸 27개의 다양한 작품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안겨줄 예정이다.
패키지 상품은 전시 티켓 2매와 함께 빌라쥬 드 아난티 내 위치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퀄리티 높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전시회와 함께 미식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티켓은 전시회 티켓 2매와 무스 케이크, 전시회 티켓 2매와 브런치 세트 2인, 전시회 티켓 2매와 한우 샤브샤브 정식 2인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개인의 미식 취향에 맞게 취사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아난티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기안 84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가까이에서 만나며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멋진 작품 감상과 함께 아난티가 선보이는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난티 패키지 상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