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목)
[글로벌에픽 박태석 기자]
갱년기 여성의 고민을 유쾌하게 그려낸 뮤지컬 '메노포즈'
문희경,조혜련,신봉선등 화려한 캐스팅


뮤지컬 '메노포즈'는 2001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후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받은 작품이다. 미국 450개 이상의 도시, 전 세계 15개국에서 공연됐다. 국내에서는 2005년 초연을 시작으로 2012년까지 전국 31개 도시를 누비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다. 이후 2018년에는 오랜만에 컴백하여 울산, 청주, 안산, 인천까지 4개 도시 투어를 통해 변치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뮤지컬 '메노포즈' 홍보 포스터 / 사진출처=앰피앤컴퍼니 제공
뮤지컬 '메노포즈' 홍보 포스터 / 사진출처=앰피앤컴퍼니 제공

2024년 오는 6월 13일 한전아트센터에서 6년 만에 아홉 번째 시즌이 개막된다.

2024년 시즌 역시 유머와 연기, 가창력 등 두루 실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뭉쳤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섹시 카리스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서지오가 처음으로 합류했다. 서지오는 뮤지컬 배우로 첫 도전이다.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트로트계에서 음악방송과 예능에서 활약하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서지오가 작품에 어떤 매력을 더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하는 서지오와 더불어 함께하는 다른 출연진들도 화려하다.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깊은 내공으로 모든 매체를 섭렵한 문희경과 넘치는 에너지와 솔직함으로 오랜 시간 예능의 여제로 사랑받고 있는 조혜련이 지난 시즌에 이어 재합류 했다.

사진=뮤지컬 배우로 첫 도전을 하는 가수 '서지오' / 사진출처=토마토 엔터테인먼트
사진=뮤지컬 배우로 첫 도전을 하는 가수 '서지오' / 사진출처=토마토 엔터테인먼트

또한, 풍부한 연기 경험과 유려한 가창력으로 검증된 배우인 유보영, 주아, 류수화도 다시 합류해 그리웠던 뮤지컬 '메노포즈'의 관객들과 만난다. 여기에 드라마와 각종 예능, 그리고 무대까지 누비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아현, 뛰어난 순발력과 재치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봉선이 새롭게 참여한다. 이 밖에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인 김현숙과 민채원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강력해진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중년의 여성들에게 더욱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일깨워주며 여성들을 위한 ‘힐링 뮤지컬’이다. 네 명의 주인공들은 유쾌한 입담과 흥겨운 무대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강한 유대감과 공감을 통해 ‘갱년기’ 고민을 나눠가지며 위로를 건넨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태석 글로벌에픽 더트로트 전문기자 trotpark@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12.14 ▼32.91
코스닥 870.15 ▼2.27
코스피200 368.83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