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일)
[디딤이앤에프의 디딤타운 일산점.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디딤이앤에프의 디딤타운 일산점.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디딤타운일산점에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이라는두개의 신규브랜드 런칭했다고 밝혔다.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미네랄 도포 기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장어를 저렴한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진품무한장어’는 장어와소고기, 양념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브랜드이다.

미네랄 숙성 기법을 통한 특별한 장어는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6배 이상 증가했다. “건강한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진품무한장어’는 현재 오픈 행사로 할인 및 선물 증정을 진행중이다.

또한,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의 ‘도쿄하나’ 브랜드를리뉴얼 하여 ‘도쿄하나 샤브&초밥’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도쿄하나 샤브&초밥’은기존의 정통 일식에서 벗어나 가성비 높은 초밥메뉴와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도쿄하나 샤브&초밥’의 초밥은 숙성회를 이용하여 일반 회를 사용한 기타 초밥에비해 더 높은 감칠맛과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한 샤브샤브는도쿄하나만의 세팅법으로 일반 샤브샤브 보다 특별한 새로운 샤브샤브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두 브랜드는 일산 디딤타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해진 맛, 품질은 물론 질 높은 서비스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일산 디딤타운의 신규브랜드런칭은 디딤E&F의 2024년 매출 향상에 보다 긍정적인효과를 불어 넣음과 동시에 향후 브랜드 확장의 초석이 될 전망이다.

[진품무한장어 매장.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진품무한장어 매장.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