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일)
제20회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5월 25일 개최


페어웨이 위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 자선 콘서트’인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가 20회째를 맞이했다.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은 대보그룹,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이 주최하고 파주시, 파주상공회의소, 한국캘러웨이골프, 레저신문, ㈜딜라이브 경기케이블티브이, 광탄발전협의회가 후원하는 2024년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가 오는 5월 25일 토요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매년 5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해 온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대보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특히 최근 대보그룹 최등규 회장은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디딤돌재단’에 10억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그린콘서트는 평소 일반인이 접하기 힘든 골프장을 무료 개방해 온가족이 잔디에서 뛰어 놀고 자선바자회로 기부에도 참여하며, 유명가수들의 콘서트도 관람하는 국내 유일의 골프장 콘서트다.

골프에 대한 시각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지역화합을 이뤄낸 대규모 축제로 평가받고 있으며, 외국 관람객도 찾아오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류 콘서트다. 재능기부로 참여하는 연예인들 뿐만아니라 관람객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나눔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해 왔다.
김재중, 데이브레이크, 정동하, 임한별, 테이, 백지영, 알리, 빌리, 하이키, 우아, 위클리, 싸이커스, 더킹덤, 이븐, TIOT, 더윈드, 후이, 장민호, 박군, 설하윤, 이수연, 한해, 키썸, 박학기ㆍ강은철, 이특ㆍ신동, 박미선(MC)이 출연진으로 최종 확정됐다. 이들은 나눔의 취지에 공감해 모두 재능기부 형식으로 참여한다. 특히 뜻깊은 20회를 맞아 행복지수 1위 부탄의 국민가수 우겐과 한류에 관심이 많은 가수를 꿈꾸는 부탄 어린이 3명이 그린콘서트를 찾는다.

원조 한류스타 김재중, 상큼한 걸그룹 위클리, 빌리, 하이키, 우아를 비롯 보이그룹인 이븐, 더윈드, 싸이커스, 더킹덤, TIOT 등 아이돌이 무대에 오른다.

지난해 서원아트리움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새신랑 테이, 발라드 여왕 백지영, 가창력의 끝판왕 알리, 전국투어 콘서트인 'THE GREATEST:전율'을 진행 중인 정동하, 이별 발라드 장인 임한별 등 발라드 군단을 비롯 관객을 ‘들었다 놨다’하는 무대 장악력의 데이브레이크, ‘쇼미더머니’ 훈남 래퍼에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한 한해, ‘펜타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후이, ‘경기도의 딸‘에서 새로운 싱글앨범 ‘서, 어른’으로 돌아온 키썸도 그린콘서트를 찾아 온다.

특히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 트로트 특전사 박군을 비롯 ‘미스트롯3’ 이수연, 설하윤 등 트로트 군단과 더불어 이특ㆍ신동, 박학기ㆍ강은철도 만나볼 수 있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가 탁트인 대자연 속에서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돌, 발라드, 트로트 가수 등 다양한 출연진들로 구성됐다”며 “특히 올해는 20회를 맞아 외국 가수도 공연에 참여하는 등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 “귀한 손님께 내 안방을 내준다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해 왔다”며 “20년 넘게 꾸준히 이어 왔다는 점에 의의가 있고 앞으로도 콘서트를 계속 이어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올해도 방송인 박미선과 레저신문 이종현 국장이 사회를 맡고,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개최 장소인 서원힐스 이스트코스 9개홀 전체 페어웨이를 주차장으로 개방해 불편을 최소화한다.
골프장은 낮 12시부터 개방되고 공연은 오후 6시부터 펼쳐진다.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 에어놀이터 △ 씨름대회 △ 4ㆍ5행시 짓기 △ 사생대회 △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도 실시된다. 캘러웨이골프가 주관하는 △ 장타대회 △ 퍼트대회 △ 어프로치 경연대회 △ 보물찾기 △ 골프용품 할인 판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연 중 대형 TV, 항공권, 여행상품권 등 1억원 규모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잔디 보호를 위해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해야 하고 저녁엔 쌀쌀할 수 있어 담요와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광탄 하나로마트 앞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

한편, 대보그룹은 대보건설, 대보실업, 대보유통, 대보정보통신,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등 계열사를 두고 있는 중견그룹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