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 써머’ 캠페인은 팀홀튼이 국내 고객과 맞이하는 첫 번째 여름을 보다 즐겁고 뜻깊게 보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팀홀튼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청량한 이색 여름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캠페인 필름 제작, 한정판 굿즈 이벤트, 앱 적립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신 메뉴 ‘팀스 써머’ 4종은 팀홀튼의 시그니처 라인인 아이스캡 2종과 신규 라인 퀀처 2종으로 구성됐다. 메뉴는 ▲시칠리아 모로 오렌지와 제주감귤 스무디로 완성된 ‘모로 오렌지 아이스캡’ ▲상큼하고 달콤한 샤인 머스캣이 곱게 갈린 얼음에 담긴 ‘샤인 머스캣 아이스캡’ ▲스파클링 워터에 모로 오렌지가 더해져 청량감 가득한 ‘모로 오렌지 퀀처’ ▲샤인 머스캣 본연의 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샤인 머스캣 퀀처’다. 퀀처는 이국적인 과일 원료를 사용한 팀홀튼만의 청량감 있고 컬러풀한 프리미엄 음료 라인으로 잦은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낼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팀홀튼은 오늘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신 메뉴 2종을 포함해 총 3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팀홀튼 한정판 ‘필름 카메라’를 증정하는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홀튼 필름 카메라는 시그니처 레드 컬러에 로고가 담겨 심플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한정판 굿즈로 고객들이 팀홀튼과 함께하는 첫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이 밖에도 오늘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팀홀튼 앱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 메뉴 주문 시 음료 한잔 당 메이플 스탬프 2개를 적립해 주는 ‘더블 적립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국내 고객과의 첫 번째 여름을 기념하는 ‘팀스 써머’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올여름 오직 팀홀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한 ‘팀스 써머’ 4종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