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장우' 시리즈는 최근의 '거거익선'(크고 많을수록 좋다) 트렌드를 반영, 밥보다 토핑의 양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신제품으로는 '킹장우듬뿍참치김밥'과 '킹장우듬뿍달걀김밥', '킹장우치킨마요삼각김밥' 등 3종이 포함된다. 특히 참치김밥은 기존 대비 참치샐러드 양을 120% 늘렸으며, 달걀김밥은 지단채를 60% 증량했다.
이번 신제품은 ‘맛잘알’로 알려진 배우 이장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이장우와 함께 '맛장우' 시리즈를 출시해 350만개 이상의 판매 성과를 올렸다. 이 시리즈는 양과 품질을 중시하는 2030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이장우와의 협업을 강화해 푸드 간편식의 품질과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