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눈에 띄는 품목은 무항생제와 동물복지 생닭, 광어회, 광어 물회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10만 수의 닭을 준비했으며, 광어 물회는 육수와 채소가 함께 제공돼 별도의 손질이나 추가 재료 구매 부담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인 에어컨과 제습기 등도 특별가로 판매된다. 삼성과 LG 전자 대형가전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이 최대 80만원까지 증정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는 ‘골라 담기’ 행사를 통해 유러피안 샐러드 12종 중 3팩을 골라담거나 손질바지락·남해안새꼬막 등 수산물 6종 중 3팩을 골라담으면 각각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4일부터 16일까지는 여름 제철 과일과 신선∙가공식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산딸기, 미국산 갈비살, 와규, 호주산 갈비살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1+1, 락앤락 후라이팬과 냄비 50% 할인 등 약 80여 가지의 생활용품도 반값에 제공된다.
또한, 발을 씻자 풋샴푸, 오쁘레 탈모 샴푸, 코디 천연펄프 키친타올 등 5가지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한개의 스탬프를 지급하며, 14일부터 7월 25일까지 6개를 모으면 선착순 1만 명에게 트래블기어 폴더블 캐리어와 여행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