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9일 전국 주요 240여 개 매장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인 변우석 팬들을 위한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디스커버리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디스커버리 24 썸머 시즌 변우석 화보 비주얼을 브로마이드로 제작한 일명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증정했다. ‘변우석 브로마이드’는 월드스타로 급부상한 변우석의 높은 인기만큼 진행 전부터 온라인에서 이슈를 일으키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구매 고객 한정 진행 이벤트가 아닌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일반적으로 사은품 증정 형식으로 진행하는 여타 이벤트와 달리 조건 없이 소비자들에게 브로마이드를 제공하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변우석 배우의 화끈한 협업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변우석 브로마이드를 받기 위해 매장 영업 시작 전부터 대기하는 손님이 생겨나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점 별로 다르긴 하지만, 1차 브로마이드 증정 수량이 이벤트 당일 빠르게 소진되어 뒤늦게 수령하지 못한 팬들의 안타까움이 컸다는 소식을 접했다”며 “2차 브로마이드 증정 기회를 통해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배우가 준비한 즐거운 이벤트를 추가로 즐기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즐거운 이벤트로 소통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024년부터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 대세 배우를 미리 알아본 성공적인 모델 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다양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