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겨울부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역동적이고 건강한 여름 아웃도어에 대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시선을 담았다.
영상 속 배우 고윤정은 해변을 거침없이 달리며 기분 좋은 땀을 흘리는 모습은 물론, 자신이 던진 보드에 올라타는 워터 액티비티인 스킴보드를 즐기는 다채로운 모습과 석양을 만끽하며 보트를 운전하는 모습까지 직접 연기하며 건강한 여름 아웃도어 라이프를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고윤정은 입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으로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프레시벤트’ 기능성이 적용된 래쉬가드를 착용, 무더운 여름철 아웃도어는 물론 액티브한 일상까지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올여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계절의 온도에 맞게 체온을 최적화해주는 기능성 워터라이프 제품들을 고안하고 있다”라며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디스커버리의 래쉬가드와 함께 더위에 지치지 않고 액티브한 일상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고윤정이 함께 한 이번 여름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