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정판 제품 라인업은 음료 라벨에 모델 이미지를 담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 350ml, 미에로화이바 350ml·1.2L와 선물 케이스에 사진을 인쇄한 미에로화이바 100ml 10입·20입 패키지, 미에로화이바 210ml 10입 패키지다. 해당 제품은 오는 9월까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전국 편의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팬슈머가 마케팅 핫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잘파세대 고객을 적극 공략하고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발매했다”며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올여름 청량 가득 시원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