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FIT"을 키 컨셉으로, 개개인의 취향, 체형, 목적 등에 꼭 맞는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쏘핏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은 이와 더불어 2024 여름과 가을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트렌드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잠, 마른파이브, 프론투라인, 뮤브, 쿠아비노, 이스트씨, 댄프, 슬리피곰, 클레버필드, 로매니스 등 내부 엄선을 통해 참여하는 10개의 쏘핏 입점 브랜드는 최대 70%까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쏘핏 측은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야 말로 내가 옷에 맞추는 것이 아닌 옷이 나에게 꼭 맞춰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님들은 현 트렌드는 물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경험함으로써 더 행복한 운동, 휴식의 경험까지 선사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