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떠나지 않아도 일상에서 벗어난 듯한 홀가분함을 만끽하며 온전히 나만을 위해 보내는 소중한 이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줄 ‘힐링템’을 소개한다.
하루종일 바쁘게 뛰어다니거나 출근룩에 어울리는 불편한 신발을 신어 무거운 발과 다리. 온종일 침대에 누워 있어도 되는 김에 그동안 신경 쓰지 못했던 부위도 세심하게 케어해 보는 건 어떨까. 라이온코리아의 휴족시간 쿨링시트∙지압자극시트는 젤형 시트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붙이기만 하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마사지를 받은 듯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돼 릴렉싱에도 효과적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휴족시간은 다리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인생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며 “올리브영, 다이소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휴족시간과 함께 어디서든 힐링 타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소 잠을 설치거나 새벽같이 일어나 늘 피곤한 상태에 있다면 휴가 기간만큼은 원 없이 자는 것이 최고의 힐링이다. 한가로이 낮잠을 청하고 싶은데 햇빛이 방해할 때, 집이 아닌 낯선 장소에서 자는 게 어색할 땐 안대를 착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템퍼 수면 안대는 템퍼폼 소재로 만들어져 얼굴과 눈 주위를 부드럽게 감싸고 빛을 완벽하게 차단, 숙면에 도움이 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