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의 2024 가을 캠페인 ‘포커스 온 마이 시그니처 (FOCUS ON MY SIGNATURE)’는 주얼리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며,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고유의 시그니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은 스톤헨지의 우아함과 뉴진스 각 멤버들의 아름다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뉴진스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 다섯 멤버는 각각 크로싱(CROSSING), 러브노트(Love Knot), 쉬(SHe), 달(DAL), 럭키유(LUCKY U) 컬렉션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으로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톤헨지의 신제품과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