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벤티X예린 여름 스페셜 메뉴 '웨이비 에이드'는 구름 모양 솜사탕이 올라간 라벤더향의 보랏빛 에이드로, 특별한 시럽을 부어 섞으면 핑크빛으로 변하는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 메뉴는 예린의 신규 앨범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더벤티는 예린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콜라보 메뉴 구매 후 스탬프 적립 시 스페셜 컵홀더와 포토카드 1장(랜덤)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카드 등은 가맹점당 100개씩 소진 시 까지 제공된다.
더벤티 앱을 통해서는 9월 1일까지 예린 콜라보 메뉴를 포함해 8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발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예린 친필사인 CD와 친필사인 텀블러, 콜라보 메뉴 무료쿠폰 등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앱과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는 이번 콜라보 메뉴 출시 및 예린 생일(8월19일)을 맞아 벤티럭도 운영한다. 생일 당일 예린의 소속사 앞에서 팬들 100여명에게 음료와 간식, 포토카드 등을 선물로 나눠줄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예린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과 소중한 굿즈를, 더벤티 고객에게는 색다른 메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더벤티와 예린의 콜라보를 통한 시너지로, 많은 팬들과 고객에게 새로운 메뉴와 예린의 신규 앨범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