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주의자들의 모임(THE POETS SOCIETY)’이라는 테마 아래 스타일링으로 표현한 예상 밖의 컬러들, 그리고 혼자 또는 함께하는 경계의 순간들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시엔느가 생각하는 낭만에 대한 견해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시엔느 2024 가을 컬렉션은 옐로우, 퍼플, 그린, 블루 등 색조가 강한 액센트 컬러들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뉴트럴 계열의 컬러들을 믹스하여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
다양한 니트들이 매 시즌 사랑받았던 만큼, 이번 가을 시즌에도 다양한 니트를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닉한 무드의 자카드 패턴에 경쾌한 컬러가 더해진 ‘그랜파 니트’는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클래식한 ‘로우 트렌치코트’와 ‘벨라 레이스 레더 자켓’, ‘리옹 트랙 자켓’ 등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는 물론, 시즌 슬로건이 더해진 ‘포엣 스웨트 셔츠’, 우아한 라인이 매력적인 ‘커브 다잉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아이템들은 실용적이면서도 레이어드에 적합해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시엔느 2024 가을 컬렉션은 1차, 2차로 나누어 8월 27일과 9월 24일 출시되며, 한남과 성수 부티크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엔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