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백 투 스쿨 프로모션에서는 음향 기기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젠지(Gen Z·Z세대), 알파(Alpha)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 컴팩트한 사이즈에 놀라운 사운드를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등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주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어떠한 모양의 귀에도 적합한 고급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와 인체 공학적인 압력 저감 헤드밴드를 사용하여 장시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오플레이 HX는 오랜 시간 음향기기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놀라운 사운드를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뛰어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섬세한 사운드와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하이엔드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어떠한 순간에도 어울리는 강력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고품질 사운드는 물론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적으로도 훌륭한 포터블 WiFi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의 패브릭과 골드 버전까지 총 7가지 제품 모두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백 투 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내용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