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는 일본 N차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진짜 일본을 만나다, 마쓰야마·아오모리’ 소도시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소도시 특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미식 플러스, 마쓰야마 4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이며, 미식에 특화된 패키지다.
시모나다역을 비롯해 마쓰야마성, 도고온천 본관 등 마쓰야마 핵심 관광지를 둘러본다. 근교에 있는 오즈와 우치코에서는 가류산장과 우치코마을, 전통가옥보존지구를 관광하며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천천히 걷다, 아오모리 3·4일’은 혼슈 최북단에 있는 아오모리에서 푸른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통한 힐링과 일본의 축제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대한항공의 인천~아오모리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4인 출발로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숙박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온천에서 온천욕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일본의 축제 분위기를 연중 만끽할 수 있다.
자유일정으로 취향에 맞게 여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오모리를 대표하는 절경 중 하나인 오이라세계류에서 트레킹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핫코다 로프웨이를 타고 대자연의 풍광을 마주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일본 소도시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인 코드를 확인한 뒤 예약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