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듀라 트레일 재킷은 내구성(Endurance)이 뛰어난 코듀라(CORDURA) 소재를 사용해 인열, 인장, 마모 등에 강한 특징을 지닌다. 트레일 러닝 중 퍼포먼스를 돕기 위해 내부 메쉬 안감 처리로 통기성을 높였고, 가슴 부위 3M 웰딩 포인트와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야간 러닝 시에도 가시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번 트레일 재킷은 데상트 고유의 R&D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트레일 러닝 중 마주칠 수 있는 기후 변화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재킷의 후드 챙과 후면 조임 기능으로 비바람을 막기에 용이하며, 메쉬 벤틸레이션, 방풍, 생활 방수 기능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컷으로 진행한 소매 블록 벨크로 및 지퍼 디테일로 러너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데상트 관계자는 "엔듀라 트레일 재킷은 트레일 러너의 퍼포먼스를 고려해 데상트 고유의 액티브 입체 패턴을 더했다"이며 "데상트가 그동안 쌓아왔던 R&D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달릴 수 있게 설계된 트레일 재킷 "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상트는 프리미엄 트레일 러닝화 플라이릿지도 함께 출시했다. 플라이릿지는 뛰어난 접지력과 우수한 내구성의 비브람(VIBRAM) 메가그립과 발 보호를 위해 어퍼에 폴리우레탄 캐스팅(PU CASTING)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트레일 러너는 일반 로드부터 험난한 산악 지형까지 빠른 페이스로 달릴 수 있다. 또한,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고밀도 EVA 소재를 삽입하여 트레일 러닝 중 바위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멤브레인 라이닝을 적용하여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다.
데상트 엔듀라 트레일 재킷과 플라이릿지는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데상트 트레일 러닝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데상트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