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의 글로벌 홍보 부문 부사장 멜라니 피시(Melanie Fish)는 “호텔스닷컴은 당사명에서 이미 볼 수 있듯이, 호텔에 대해 속속들이 잘 알고 있다. 호텔 파트너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투숙 서비스 제공 경험에 대해 문의한 결과, 이번 보고서에 담긴 '인사이트'가 오늘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실제로 영감을 주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며, “기타(guitar) 컨시어지부터 반려동물 치료사까지, 호텔은 여행객의 독특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러한 서비스는 향후 표준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 전했다. 또한, “호텔스닷컴 앱을 이용하면 이와 같은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리워드를 적립하고 VIP 액세스 숙박 시설에서 특전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호텔스닷컴의 룸 인사이트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