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빛나는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서의 뉴진스 뿐만 아니라, 개개인 멤버들의 매력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쿨하게 드러냈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서는 Kah-Lo, Karma Fields & Associanu의 음악 ‘It Girl’과 함께 자유로운 움직임을 드러낸 뉴진스 내면의 자신감이 더더욱 빛났으며, 뉴진스 특유의 내추럴한 카리스마와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캘빈클라인의 데님, 티셔츠 그리고 아우터와 잘 어우러졌다.
뉴진스는 “캘빈클라인의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감’이라는 캘빈클라인의 아이덴티티와 우리가 정말 잘 어울린다고 느꼈다. 이번 촬영은 캘빈클라인 팀 그리고 신상품들과 함께 뉴진스로서도 그리고 멤버 개인으로서도 매력을 잘 드러낼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모두들 정말 신나고 즐겁게 촬영했다.” 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캘빈클라인의 가을 데님상품에 초점을 맞춰 90년대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배럴핏, 와이드 핏, 그리고 스트레이트 핏 데님을 통해 에너지 가득한 가을 시즌을 그려냈다. 이번 시즌의 새로운 데님 상품들은 크롭, 박시 등 다양한 핏으로 즐길 수 있는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티셔츠, 그리고 다양한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링하여 모던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푸퍼 재킷, 봄버 클래식 데님 트러커, 블레이저 등 놓칠 수 없는 가을트렌드 아이템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