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 몰디브는 푸르른 녹지와 백사장으로 이루어진 낙원으로, 아만의 오랜 협력사인 케리 힐 건축사(Kerry Hill Architects)가 디자인한 52개의 객실과 16개의 브랜드 레지던스를 갖출 예정이다. 해당 부지는 몰디브에서 가장 독점적이고 고립된 청정 지역 중 하나로, 특히 뛰어난 다이빙 환경을 자랑한다. 디자인과 건축은 단순하면서도 이 곳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수용해 몰디브의 백색 산호 해변과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만 몰디브는 독립형 파빌리온 형태로, 1~3개의 베드룸을 갖춘 다양한 옵션이 마련되어 있다. 일부 파빌리온은 메인 리조트 섬에, 나머지는 메인 섬에서 확장된 고요한 지역에 위치하며, 모든 파빌리온은 개별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비치 클럽, 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라이빗 다이닝 장소를 갖춰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만 브랜드의 선구적인 웰니스 접근 방식을 재현한 대규모 스파 시설이 웰빙에 중점을 둔 독립적인 섬에 위치하며, 그 규모는 2,638제곱미터(약 797 평)에 달한다. 이 곳에서는 아만의 시그니처인 두 개의 프라이빗 스파 하우스를 비롯해, 건강과 회복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빙 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가능해, 몰디브의 가장 깨끗한 산호초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아만 몰디브의 16개의 레지던스는 5베드룸에서 10베드룸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철저하게 프라이빗하면서 도 지평선 너머 황홀한 일출을 온전히 즐길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각각의 레지던스는 프라이빗 비치를 갖춘 독립된 작은 섬에 위치해 있으며, 25미터 길이의 수영장과 개인 선착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메인 리조트의 편의 시설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만 몰디브의 출범으로, 아만 브랜드의 목적지는 총 21곳으로 확장되며, 비벌리 힐스, 니세코, 방콕 등과 함께 향후 선보일 다양한 프로젝트에 포함된다. 현재 건설이 진행 중이며, 추가 세부 사항 및 최종 개관일은 추후 발표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