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RN 눈물세럼’ 대용량 기획세트는 대용량 세럼(30ml)과 인공눈물 용기(1ml*10 개입)로 구성됐으며, 소셜 마켓 기간인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단 4일 동안만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PDRN 눈물세럼’은 약 4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후니언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아누아와의 우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탄생한 제품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뷰티 전문가의 안목을 지닌 후니언은 본인의 의견이 더해진 제품인 만큼,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광고 없는 ‘찐템’으로 여러 차례 소개하며 꾸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바탕으로 ’PDRN 눈물세럼’은 지난 9일 올리브영에서 처음 선보인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올리브영 전체 랭킹 10위권을 연일 유지하기도 했다. 이번 대용량 기획세트는 이러한 인기와 대용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해 출시됐다.
PDRN 성분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리쥬란 힐러 주사의 핵심 성분으로도 활용될 만큼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피부과 의사와 약사들이 “인공눈물에 PDRN 성분이 들어있어 시술과 유사한 효과를 낼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영상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인공눈물 품귀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아누아의 인공눈물 용기 형태인 ‘PDRN 눈물세럼’은 이러한 현상을 바탕으로 출시돼 통증이 없는 가성비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평소 아누아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깊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의 협업을 통해 PDRN 눈물세럼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용량 기획세트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출시된 만큼, 단독 최저가로 구성한 이 기회를 고객들이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