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브로의 HBL 컬렉션은 올해 2월과 5월에도 각각 출시하여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블록코어와 스포츠 스타일의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한 상품으로 브랜드의 오래된 아카이브를 복각하고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10월 출시된 세 번째 HBL 컬렉션에서는 가을 시즌에 적합한 니트, 우븐, 패딩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엄브로의 과거 디자인을 복각한 100주년 마지막 HBL 컬렉션이 될 예정이다.

1990년대 거의 모든 영국 축구 프로 클럽들이 엄브로를 입던 시절, 축구 뿐만 아니라 거리의 사람들의 옷에서 엄브로의 더블다이아몬드 로고를 찾아보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이었다. 당시 가장 인기 있었던 트레이닝복 디자인이 영감이 된 HBL OG(오리지널) 라인은 은은한 유광의 나일론 소재가 사용된 헤리티지 셋업과 패딩자켓으로 구성되었으며, 당시 자주 찾아볼 수 있었던 굵고 탄탄한 조직감의 니트가 적용된 후드 티셔츠와 맨투맨이 준비되었다.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CELEBRITY(셀레브리티) 라인은 엄브로의 헤리티지 디자인이 현대적인 트렌드로 재해석된 아이템으로 현대적인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보온, 스트레치 등 기능성이 담긴 다운 아우터와 패딩자켓, 우븐 셋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엄브로 HBL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HBL에 대한 스토리 컨텐츠는 엄브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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