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은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보드람치킨 매장에서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홈런 클래시2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쿠폰은 11월 15일(금)까지 홈런 클래시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보드람치킨 ‘홈런 클래시2’ 세트는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보드람 후라이드 한 마리와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보드람 후라이드는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깊은 감칠맛으로 24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메뉴다. ‘홈런 클래시2’ 세트는 온라인 주문은 불가능하며, 매장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치킨과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 외에도 여러 업계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긴의 ‘홈런 클래시2’는 전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짜릿한 홈런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출시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