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와인 한 잔이 생각나는 서늘한 날씨에, 호텔 1층 야외 가든에서 음악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와인40여 종을 직접 엄선해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등 다가오는 연말 모임을 대비해 와인을 대량으로 준비하려는 이들에게도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소소한 와인 마켓을 찾은 고객은 와인 테이스팅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완벽한 와인을 찾을 수 있다. 또한, 호텔은 함께 페어링 할 간단한 스낵을 제공해 한층 높은 풍미의 와인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며, 와인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은 사람부터 와인 애호가 및 컬렉터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펫 프렌들리(Little Buddy Friendly)로 운영되어 호텔 방문객은 물론,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는 인근 거주민들도 반려견을 유모차에 태우고 함께 마켓을 구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담당자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소소한 와인 마켓’은, 깊어가는 가을에 호텔 방문객과 일반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마켓 내 에서만큼은 와인과 함께 음악을 즐기며 가을의 정취와 여유로움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소한 와인 마켓’ 이벤트는 10월 26일과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날씨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