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공차는 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 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키링은 실제 공차 밀크티를 디테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액체로 채우고 타피오카 펄과 얼음까지 섬세하게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작고 가벼워 가방, 스마트폰, 열쇠고리 등 다양한 소지품에 부담 없이 포인트 소품으로 매치할 수 있다.
공차 버블티 키링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조 음료 12,000원 이상 구매 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공차 버블티 키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