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재료에 아웃백만의 독창적인 맛을 더한 메뉴를 구성해 연말 다양한 송년 모임이나 축하 자리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로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 총 7가지가 있다.
국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 품질 프리미엄 스테이크…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토마호크와 안심, 킹프라운을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타이거 딜 소스 △치미추리 소스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 △페리페리 소스 △베어네이즈 소스 △페퍼콘 소스 등 7가지 종류의 글로벌 소스와 함께 다채롭고 이색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사탕수수로 만든 ‘럼(rum)’을 부어 불을 붙이는 ‘플람베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플람베(Flambe)’란 조리 시 고온 상태의 육류에 술을 부어 음식의 잡내를 없애고 재미를 더하는 요리 기술 중 하나다.
겨울 무드를 담아낸 시즈널 페어링…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은 겨울 한정 시즌 메뉴로, 신선한 랍스터와 탱글한 새우에 풍미 깊은 치즈를 더해 각 재료의 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여기에 상큼한 베어네이즈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드온 메이츠 ‘킹프라운 & 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연말 프리미엄 디저트와 겨울 감성을 담은 시즈널 음료 4종
더불어, △레몬 그라니따와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그리고 △뱅쇼 등 다양한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아웃백은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일환으로, 겨울 시즌 메뉴 출시와 함께 캠페인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