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윈터 캠페인은 캐나디안 오리지널리티가 물씬 느껴지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색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작년 12월 그랜드 오프닝 이후 지난 1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캐나다 현지에서 즐기는 팀홀튼 대표 행사를 전개함으로써 올 겨울 잊지 못할 추억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겨울 캠페인의 테마는 “There’s Snowplace like Tims (눈 내리는 날엔 팀홀튼만한 곳이 없죠)”로 추운 겨울 캐나다인들의 쉼터가 되어 온 팀홀튼의 겨울 낭만을 담고 있다.
먼저 팀홀튼은 오늘 11월 20일부터 내년 2월까지, 눈이 내리는 날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렛잇스노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팀홀튼 서울시청점을 기준으로 실제 기상 상황을 반영해, 눈이 내리면 팀홀튼 앱의 ‘팀스 오더’ 화면에 눈 내림 효과가 적용되어 겨울철 눈이 오는 설렘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후 3시간 동안 팀스 오더를 통해 아메리카노 M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처럼 색다른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겨울철 추위 속에서 팀홀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며 올 겨울을 더욱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렛잇스노우 이벤트 론칭과 함께 시즌 한정 음료 3종(▲허니 브루라떼 ▲허니 오트라떼 ▲솔라솔트 크림치즈 라떼)과 소금빵 2종(▲메이플 소금빵 ▲메이플 에그앤치즈 소금빵)을 새롭게 출시한다. 허니 브루라떼는 달콤한 꿀과 깔끔한 브루커피의 향을 선사하고, 허니 오트라떼는 고소한 오트라떼와 꿀의 균형감 있는 단맛을 자랑하며, 솔라솔트 크림치즈 라떼는 뉴질랜드산 천일염 솔라솔트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메이플 스프레드를 발라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일품인 메이플 소금빵과 치즈 및 에그 패티가 들어간 메이플 에그앤치즈 소금빵은 겨울철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오는 12월 2일(월)에는 ‘메이플딥루돌프’, ‘스노우화이트크룰러’ 등 국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 도넛들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입힌 ‘팀스 크리스마스 도넛’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고객들은 팀홀튼만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도넛 및 겨울 시즌 신메뉴를 통해 연말의 따뜻한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지난 1년 가까이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겨울 낭만을 제공할 것”이라며 “‘함께 조화롭게 어울리고 서로 존중하며 아낀다’라는 뜻을 가진 ‘케어(C.A.R.E)’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인만큼, 국내 고객들이 이번 윈터 캠페인을 통해 캐나다 현지에서 즐기는 팀홀튼의 겨울 감성과 문화를 한국에서도 경험해보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