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라쿠텐 트래블 슈퍼 세일’은 연말연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고객은 최대 60% 할인된 숙소 상품을 미리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슈퍼 세일 전용 15% 할인 쿠폰과 최대 40% 할인 혜택의 스페셜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먼저, 슈퍼 세일 전용 15%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지급된다. 1인당 1회 제공되는 이 쿠폰은 4일 오후 8시부터 프로모션 종료일인 12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일본 전 지역 2,100여개 숙소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5,000엔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슈퍼 세일 스페셜 쿠폰은 200명 한정으로 제공되는 기간 한정 특별 쿠폰으로, 최대 40,000엔 상당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쿠폰은 12월 4일과 11일 지정된 시간에 선착순 발급되며, 최대 60% 할인된 프로모션 숙소 상품에 추가로 적용될 수 있어, 고객은 최대 76% 할인된 파격적인 금액으로 고품질의 일본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매니저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 세일은 한 해 동안 라쿠텐 트래블을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즐거운 연말 분위기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일본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