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라자냐는 매장에서 라자냐 생지와 갈릭 크림치즈, 특제 라구 소스를 층층이 쌓고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 수제 요리의 디테일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1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마련한 ‘매드 라자냐 Free 이벤트’는 12월 10일(화)부터 12월 22일(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매드 라자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업로드 화면을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혜택은 테이블당 7만 원 이상 주문 시, 1회 1매만 제공된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시그니처 메뉴를 전면 보강하고 24개의 신메뉴를 출시하는 과감한 메뉴 개편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이탈리아 푸드에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결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최근 연말 시즌을 맛아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확대 개편하고, 단체모임을 위한 대관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