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을 자랑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수영장, 산책로 등 호텔 곳곳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해돋이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보며 좋은 기운을 얻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뉴 라이즈’ 패키지는 호텔 옵션과 리조트 옵션이 있어, 여행 동반자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뉴 라이즈’ 패키지 옵션 1 또는 옵션 2를 선택하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레스토랑 이디에서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웰컴티 세트를 제공한다.
‘뉴 라이즈’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을 비롯해 맥주, 음료, 스낵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이 담긴 옵션 1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이 포함된 옵션 2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뉴 라이즈’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 이용과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25년 해비치 다이어리와 텀블러로 구성된 새해 선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뉴 라이즈’ 패키지 이용객 가운데 뱀띠 고객에는 치킨과 감자튀김을 1회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해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뱀띠 고객에게는 바다 전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뉴 라이즈’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