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특선 뷔페는 1월 28일과 설 당일인 1월 29일 이틀간 운영되며 한국 전통의 풍미와 정성을 담은 다채로운 명절 요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 특선 뷔페에서는 명절 대표 음식인 조기 구이를 비롯해 명절 상차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오미산적, 고소한 향이 일품인 깻잎전, 달콤한 호박전, 담백한 표고전, 부드러운 두부전, 신선한 생선전, 탱글한 식감의 새우전 등 다채로운 전 요리가 준비된다.
이뿐만 아니라 한국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메뉴들 또한 뷔페에 풍성하게 마련된다.
특히 족발과 편육 섹션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로, 명절 특선 요리와 잘 어우러지는 풍미를 자랑한다. 전통적인 조리법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져 맛과 비주얼 모두를 만족시키며,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이다.
뿐만 아니라 AC 키친 뷔페의 특별한 혜택으로 런치와 디너 시간 동안 무제한 제공되는 버드와이저 생맥주가 준비된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버드와이저 생맥주는 다양한 뷔페 요리는 물론, 전통적인 설 특선 요리와도 완벽한 궁합을 이루며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