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는 이번 화보에서 새내기의 설렘을 표현한 엔믹스 해원, 설윤의 백팩 스타일링 모습을 담았다. 신학기 컨셉에 맞춰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에 백팩을 메고 나선 해원과 설윤 특유의 맑은 미소가 어우러져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르꼬끄가 이번 시즌 주력하는 신제품 백팩은 ‘르삭’과 ‘아투즈 에어’ 두 가지이다. 두 제품 모두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무채색 톤, 깔끔한 디자인에 백팩의 본질인 ‘수납력’, ‘경량’, ‘편안함’에 초점을 뒀다. 필수 소지품이 된 텀블러, 블루투스 이어폰 등 크기, 용도 등에 따라 수납공간을 설계하고, 각기 다른 키와 체형 등에 따라 커스텀할 수 있는 디테일도 고려했다.
우선, 르삭은 깔끔한 외관에 브랜드 로고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함으로 차별화했다. 내부 칸막이에 쿠션 보강재를 넣어 노트북을 보호한다. 별도의 외부 지퍼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넣고 뺄 때 실용적이다. 어깨 끈 이외, 가방 상단 손잡이도 있어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미니 백팩 모양의 키링 파우치는 이어폰같이 작은 소지품 수납뿐 아니라 장식적 효과도 선사한다. 측면의 메쉬 포켓에는 텀블러를 휴대할 수 있다. 베이지, 블랙 등 총 2가지 컬러가 있다.
한편, 해원과 설윤의 신학기 백팩 ‘르삭, ‘아투즈 에어’는 르꼬끄 공식 온라인몰,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