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전통놀이부터 프리미엄 요트 체험,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호리조트 3개 콘도(통영·설악·화순)에서는 1월 28일부터 양일간 ‘전통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3단 투호, 제기차기,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조성해 명절 전통놀이와 함께 설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체험존에 마련된 전통놀이 미션 성공 시, 부대시설 및 조식뷔페 이용권을 제공하며,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 공식채널을 팔로우하고 미션 성공 영상을 업로드하면 ‘푸른 뱀’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제주리조트에서는 같은 기간 조식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 아니면 도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해, ‘도’가 나오면 던킨 아메리카노 1잔, ‘모’가 나오면 사우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산스파비스&스파포레에서는 1월 25일부터 1월 30일까지 ‘설날맞이 캡슐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설 내 숨겨진 보물 캡슐을 찾으면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화순스파리조트는 1월 28일부터 양일간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선베드 및 용품 대여 고객과 3대 가족 입장 고객대상으로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 혜택도 선착순 제공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설 명절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한국 고유의 전통놀이와 지점별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금호리조트가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 휴식 그 이상을 넘어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며 가족 간 유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