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러브썸 페스티벌’은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올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인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담은 ‘반 고흐, 영혼의 편지’와 함께 할 예정이다. 책 속에 수록된 고흐의 작품들을 어떻게 페스티벌에 녹여낼 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는 반 고흐의 작품 ‘비 내린 후의 밀밭’을 활용한 ‘반 고흐, 영혼의 편지’의 책 표지를 사용해 2025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만의 특색을 드러냈다.
또한 2025 LOVESOME 페스티벌과의 콜라보 MD 브랜드 모집 공고를 올리며, 반 고흐의 작품을 활용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MD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올라가고 있다.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은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개최했던 ‘2019 러브썸(LOVESOME)’을 시작으로 매년 관객들에게 책과 음악이 함께 전하는 감동과 위로를 선사했다. 그동안 ‘러브썸 (LOVESOME) 페스티벌’은 백현, NCT 도영, 에이티즈, 로이킴, 멜로망스 등 대중 가수뿐만 아니라 아유무 이마즈(Ayumu Imazu)와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등 화려한 라인업의 국내외 아티스트를 무대에 올리며 폭넓은 음악을 장르별로 다양하게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올해 ‘2025 러브썸 페스티벌’ 또한 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많은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봄의 시작을 전달할 예정이다. 개최 발표를 시작으로 라인업 발표, 티켓 오픈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2025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