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05(수)

써브웨이, ‘썹픽’ 전 메뉴 확대 론칭

추천 조합 간편하게 주문하는 ‘썹픽’ 통해 다양한 선택권 제공
기존 메뉴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까지 써브웨이 추천 조합으로 전 메뉴 주문 가능

안재후 CP

2025-02-04 09:57:21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초간편 주문 시스템인 ‘썹픽’을 전 메뉴로 확대 론칭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다. 기존 메뉴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까지 써브웨이 추천 조합으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썹픽’은 재료를 하나하나 고르지 않고 써브웨이 추천 조합으로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주문 방식이다. 작년 2월, 이탈리안 비엠티™, 스테이크 앤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등 스테디셀러 3종을 처음 선보인 후, 검증된 맛과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주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 메뉴로 확대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고객들은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개인화된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 방식부터 간편한 ‘썹픽’ 주문 방식까지 선택할 수 있어, 선택 폭이 더욱 넓어졌다. ‘썹픽’은 써브웨이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새로운 TV 광고와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액션과 느와르 장르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엄태구가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하여 한 번의 컷으로 ‘썹픽’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도록 제작되었다. 그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통해 고객들은 ‘썹픽’의 효율적이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썹픽’은 다양한 옵션을 갖춘 써브웨이의 장점에 더해 보장된 추천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주문 방식으로, 써브웨이를 더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지난 2월에 처음 론칭한 이후 부분적으로 ‘썹픽’을 선보였으며,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 메뉴로 확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써브웨이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지난 해 600호점을 돌파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1.74 ▼100.13
코스닥 926.57 ▲12.02
코스피200 581.94 ▼17.09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1,150,000 ▼1,102,000
비트코인캐시 727,000 ▼2,000
이더리움 5,033,000 ▼61,000
이더리움클래식 21,610 ▼90
리플 3,321 0
퀀텀 2,54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1,113,000 ▼919,000
이더리움 5,028,000 ▼64,000
이더리움클래식 21,630 ▼40
메탈 594 0
리스크 268 ▼1
리플 3,321 ▲10
에이다 783 ▼3
스팀 11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0,950,000 ▼1,310,000
비트코인캐시 726,000 ▼2,500
이더리움 5,040,000 ▼55,000
이더리움클래식 21,570 ▼90
리플 3,319 0
퀀텀 2,603 0
이오타 18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