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스모어’를 활용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출시한다.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로 스모어의 핵심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잘 살렸다.
크래커와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으로 만드는 캠핑 디저트인 스모어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스모어) 수 약 4.8만건을 기록하는 등 잘파세대(알파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만의 맛을 더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