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버거앤윙스는 이번 출점을 계기로 테마파크, 키즈카페, 휴게소 등 다양한 특수상권으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빠른 회전율과 접근성이 중요한 패스트푸드 업종의 특성상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에 최적화된 매장 운영이 필수적이라는 판단 아래, 고객 동선과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매장 전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서울 광화문 등 직장인 밀집 지역에도 연이어 신규 지점을 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움버거앤윙스는 ‘버거 오리지널’, ‘버거 핫 크리미’, ‘메가윙 오리지널’ 등 통닭다리살 패티와 특제 소스를 활용한 주력 메뉴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장성식 대표는 “월미도 테마파크점은 가족 단위 고객의 수요가 높은 최적의 입지”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중심 출점을 통해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2023년 7월 론칭 이후 직영 1호점 양천항교역점을 시작으로 현재 약 3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