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미식부터 라이프스타일, 호텔 상품권까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셰프와 호텔리어가 엄선한 총 90여 종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10만 원대의 실속형 상품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새롭게 개편된 패키지 디자인과 보자기 포장으로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조선호텔 셰프의 안목과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준비한 조선호텔의 정육 세트는 매년 가장 사랑받는 품목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정성 세트, 명품 한우 스테이크 세트 등이 있다.
한우 정성 세트는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명절 상차림에 곡 필요한 부위를 실속 있게 구성했고, 명품 한우 스테이크는 안심과 채끝 등 다양한 부위를 소량씩 담아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다.
수산 제품에서는 천일염으로 섶간하여 정성을 담은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 제주 건옥돔 등 바다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상품들을 가격대와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했다.
조선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조선호텔만의 미식 선물 세트도 눈길을 끈다.
완도산 최상급 전복을 조선호텔 셰프만의 특제 소스에 숙성시킨 조선호텔 전복장, 서해안에서 어획한 신선한 암꽃게를 비법 간장에 숙성한 간장게장 세트가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김치로 명성 높은 조선호텔 김치 세트 역시 매년 꾸준히 사랑받는 선물이다.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추김치와 오이소박이, 제주 생갈치를 넣은 갈치 석박지, 나박김치, 황석어 젓갈을 넣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알타리 김치 등 다양한 맛을 한 세트로 구성해 실용성과 정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한 독점 와인 에두아르 들로네 르 피닉스 부르고뉴 사도네이와 샤토 오 퐁테 생떼밀레옹 그랑크뤼를 비롯해 나파밸리와 프랑스 론 지역에서 공수한 와인을 담은 소믈리에 와인 세트도 와인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마련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가 선보이는 호접난은 행운과 장수를 상징해 명절 선물로 의미가 깊다. 또한 격물공부의 미적 감각과 노하우로 완성한 분재는 정성과 기품을 담은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조선백자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 도예가 이기조 작가의 백자 2인 반상기 세트와 김정옥 도예가의 청화 도자 도시락합은 실용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상품이다. 온라인몰 중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처음 판매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조선호텔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기조 작가의 백자 2인 반상기 세트는 밥공기와 국그릇으로 구성돼 백자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전용 오동나무 상자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이외에도 호텔의 품격을 담은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침구와 바스 세트가 명절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준비됐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조선호텔 상품권을 제안한다. 조선호텔 상품권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호텔과 레스토랑,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호캉스, 미식, 레저까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5만 원권부터 50만 원권까지 다양한 금액권으로 구성돼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선물로 손색없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