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현지의 맛을 담아낸 ‘테이스트 오브 베트남(Taste of Vietnam)’ 프로모션과 한가위의 정을 나누는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한다.
우선 모모카페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간 테이스트 오브 베트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모카페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채로운 베트남 요리를 통해 이국적인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셰프가 직접 베트남 대표 요리 분짜(구운 돼지고기와 신선한 채소, 쌀국수 면을 새콤달콤하고 짭짤한 느억맘 소스에 찍어 먹는 하노이의 대표적인 국수 요리)와 짜조(라이스페이퍼에 돼지고기, 새우, 각종 채소 등 다채로운 속 재료를 넣어 바삭하게 튀겨낸 베트남식 튀김 만두)를 조리해준다.
모모카페에서는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정성과 풍요로움을 담은 특별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추석 연휴 3일간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전, 건강한 나물, 달콤한 한과와 시원한 식혜 등 추석 특선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10월 6일 추석 당일에는 정성 가득한 송편도 함께 제공한다.
이어서 10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4인 이상 모모카페 뷔페 이용 시 테이블당 메리어트 본보이 3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단 보너스 포인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