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의 본질인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 놀이부터 라이브 공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해 풍성한 문화 체험 및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0월 3일부터 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테마파크 퍼니 팩토리, 피클볼 파크, 브레드 이발소 포토존 등 인기 부대시설이 밀집한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인근 잔디광장과 소나무 숲에서 진행된다.
먼저 상생 마켓 존에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가을 플리 마켓 부스가 마련되어 아기자기한 수공예품과 건강한 지역 먹거리, 페이스 페인팅 등을 즐길 수 있다.
노을이 내려앉는 저녁 시간대에는 조명이 점등된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계절 감성이 더해질 예정이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온 가족이 흥겨운 연휴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녹두전, 메밀전병, 두부김치, 편육&명태 회 무침, 꼬치어묵 등 정겨운 먹거리와 음료, 주류가 준비된 장터 콘셉트의 민속 주점도 운영된다.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과 포레스트에서는 추석 대표 음식들을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갈비찜, 잡채, 떡갈비, 모둠전과 각종 나물, 소고기뭇국 등의 메뉴와 더불어 송편, 한과 등의 전통 다과류 후식이 추가된 한가위 특선 조식 뷔페도 일주일간 선보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