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8도 각지의 제철 재료와 향토의 풍미를 셰프의 정성으로 재해석하여 남해의 신선한 해산물, 강원도의 건강한 곡물, 고소한 가평 잣, 깊은 맛의 황해도 전통 음식까지 지역의 색과 계절의 온기를 담아냈다.
‘팔도 마당’은 전통적으로 온 가족과 이웃이 마당에 모여 함께 음식을 나누고 즐기던 풍경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콘셉트로, 이번 뷔페는 단순한 미각의 향연을 넘어 따뜻한 교류와 풍성한 나눔의 의미까지 담아내 가을 명절의 정취를 한층 풍성하게 완성한다.
올해 추석 특선 뷔페는 데메테르의 인기 요일별 테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과 랍스터 무제한,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한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으로 시작하는 뷔페 식사는 입맛을 한층 돋워 다양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하며,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한우 부위를 셰프가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원하는 굽기로 즉석에서 구워 최상의 풍미를 그대로 전달한다. 랍스터는 쫄깃한 식감을 살려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오색 찹쌀 송편, 모둠전, 모둠떡, 삼색나물, 황해도식 갈비찜, 전복장, 가자미식혜, 곶감호두말이 등 명절 분위기를 살린 추석 특선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남해 굴 록펠러, 남해 삼치 그라탕, 가평 시리얼 잣새우, 김페스토 크림 파스타 등 이색적인 추석 한정 특별 메뉴도 선보이며, 신선한 제철 재료와 섬세한 조리법이 어우러져 명절 식탁을 한층 더 풍성하게 채운다.
또한 데메테르 앞 마당에서는 투호 던지기와 제기차기 등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 놀이가 마련되어 있어, 명절의 흥겨움과 풍성한 재미를 더해준다.
독립된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추고 있어 추석 연휴에 가족 모임을 즐기기에 특히 적합하다. 또한 돌잔치, 기념일, 회식 등 다양한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이상적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