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명절 준비에 지친 주부들을 위한 ‘웰니스 인 네이처’ 패키지를 추천한다. 웰니스 키트와 호텔 전용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 휴식과 재충전에 적합하다. 또한, 나홀로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10달러 조식 패키지’도 준비했다. ‘슬로우 에이징’ 컨셉의 건강하고 품질 높은 조식 뷔페를 1인당 10달러에 즐길 수 있다.
파크카페 레스토랑은 추석 기간 전통과 가을의 풍미를 함께 제안한다. 조식 뷔페에는 송편, 전, 탕평채, 대추차 등 명절 음식을 더해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선사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서울 패밀리 위크’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 ‘Autumn on a Plate’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선착순 고객에게는 2시간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도 지원해 가족 모임에 적합하다.
수 스파는 10월 한 달간 ‘한가위 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족욕, 스크럽, 전신 오일 마사지와 어깨·목·하체 중 원하는 부위 집중 관리가 포함된 80분 코스에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0월부터 11월 말까지는 ‘어텀 발란스 케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로마 보디 트리트먼트 3회권 구매 시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