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은 사랑과 열정으로 교단에 서는 전국의 모든 선생님들을 향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 레고랜드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 학생들과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모든 교사들이 참여할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11월 17일까지 3주 남짓한 기간 동안 선생님 본인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이, 그리고 선생님과 함께 입장하는 동반 세 명까지는 1인 2만 7000원의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레고랜드 내 빅샵 및 미니피규어 마켓에서는 이날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Build a Mini) 3종 세트를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해 레고랜드를 방문하고자 하는 선생님들은 방문일 하루 전까지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 및 발권도 가능하다. 입장 시에는 신분증과 함께 교사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한편, 레고랜드는 프로모션 기간 내내 오싹하면서도 달콤한 가을 시즌 '몬스터 캐슬 페스티벌' 테마로 꾸미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호박 해골들이 사는 성을 테마로 다양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기고, '밋 앤 그릿' 행사에서 몬스터와 인사를 나누며, '브릭 오얼 트릿' 이벤트를 통해 파크 곳곳에서 사탕 선물을 모으는 등 남녀노소 가을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