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산업통상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시스템테크, 유석토건 주식회사, 삼호글로벌 주식회사, ㈜모닝라이프, ㈜대웅이티, 더케이저축은행 주식회사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올비젼, 주식회사 성창환경, ㈜알리닥, ㈜알카나인을 선정했다.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경기도, 경상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 ㈜젠요가, (재)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선정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이노핸즈, 주식회사 엠스톤물산, 디케이랩(주), 주식회사 에코패키징솔루션, 쿱모빌리티 주식회사를 선정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세무법인 한림, ㈜핫시즈너가 선정됐다.
이밖에도 ▲헤럴드 미디어 그룹 대표이사상에 부산시 사상구, 김포파주인삼농협, GS리테일, ㈜임샤인/스테이션비, 주식회사 다양성, 비담상조, ㈜헤이김, 하이다이아, 비코빅, 플로트(주), 엘에이티유학원, 김연희의 림프연구소, ㈜미르, ㈜에이제이랩, 고탐정사무소, 아이스토리 대연점, 까리노디자인, 더플러스그룹, 이음터부동산중개·이음터인테리어, 테너 안혜찬, 소프라노 예이나 등 모두 42여 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안혜찬·소프라노 예이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부산 지역을 기반으로 개인과 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합법적이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해결하는 민간조사 전문기관인 고탐정사무소는 신뢰와 책임, 그리고 철저한 사실 확인을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병규 대표는 “고탐정사무소는 단순한 조사기관을 넘어, 고객의 신뢰와 권리를 지켜주는 든든한 동반자로 전문성과 합법성, 그리고 철저한 보안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탐정사무소로 거듭나고 있다”며 “향후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단순한 사건 해결을 넘어, 범죄 예방 캠페인, 청소년 상담, 사회 안전 네트워크 구축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