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는 ‘레드 아틀리에 세트’는 싱그러운 제철 딸기의 풍미를 오롯이 담아낸 다채로운 디저트 및 웰컴 드링크,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따뜻한 겨울날의 여유를 선사한다. 붉은색(Red)을 테마로 한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레드 아틀리에’는 국내 농부들의 정성 어린 딸기 농지에서 영감을 받아 '빨간 작업실'이라는 의미와 '빨간 딸기 농장'의 의미를 담아 지어졌다. 코리안 모더니즘 컨셉의 THE 22 남대문 베이커리는 겨울 제철 식재료인 딸기를 평범하지 않게, 지역성과 품종의 매력을 더해 새롭게 조명한다.
'레드 아틀리에 세트'에서는 매일 다른 지역의 딸기가 제공되며, 각기 다른 토양과 기후에서 자란 딸기가 지닌 독특한 향과 맛의 특별함을 직원들이 직접 서브하며 농부와 농장에서 수확된 품종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산청 장희 딸기, 산청 만년설 딸기, 금실 딸기 등 국내 각 지역의 보석 같은 신선한 딸기들을 만날 수 있다.
디저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웰컴 드링크 2가지도 제공된다. 히비스커스, 딸기청, 살구로 만든 따뜻한 차인 설단차는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더하며, 딸기청, 복숭아, 히비스커스, 오렌지껍질이 어우러진 아이스 음료 화과연은 상큼한 활력을 선사한다. 웰컴 드링크를 모두 즐긴 후에는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궁합이 좋은 아메리카노가 추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이며, 신선한 재료 준비를 위해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이용 시간은 평일(월~금)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