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WISH는 금일 밤 11시 생방송되는 일본 NHK의 음악방송 ‘Venue101’(베뉴101)에 출연해 데뷔곡 ‘WISH’ 무대를 펼친다. 인터뷰 코너를 통해 현지 시청자들과 첫 인사를 나눌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NCT WISH는 ‘Venue101’에 이어 3월 2일에 니혼테레비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 ‘BUZZ RHYTHM02’(바즈리즈무02) 무대에도 오르며, 이외에도 다양한 일본 지상파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어, 곧 발표될 소식에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데뷔곡 ‘WISH’는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희망차게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만큼 퍼포먼스 역시 전체적으로 다이내믹한 구성과 에너제틱한 안무가 돋보이며, 곡 제목을 표현한 소원을 비는 포인트 동작은 NCT WISH의 아이덴티티를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WISH는 2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데뷔 싱글 ‘WISH’의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세일 어웨이)의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 총 4곡을 선보인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