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2024 FNC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해 신예 아티스트로서 잠재력 있는 재목을 세계 각국에서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4월 6~13일 뉴저지, 뉴욕, 워싱턴 D.C., 토론토의 북미 지역 4개 도시, 6월 16일과 올해 하반기에 각각 호주 시드니, 멜버른의 2개 도시, 9월 2~10일 밴쿠버, 에드먼턴, 오렌지 카운티, 로스앤젤레스, 댈러스의 북미 5개 도시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4월 13일 토론토에서 K팝을 좋아하는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로 ‘랜덤플레이 댄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호주(시드니, 멜버른)에서는 사전 접수 지원자 중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으로 오디션을 진행하며, 이외 지역에서는 사전 접수 없이 오프라인으로 오디션을 진행한다. 세부적인 일정 및 사항은 지역마다 상이할 수 있어 반드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2024 FNC 글로벌 오디션’은 2006~2014년 출생한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연기, 악기 연주, 비주얼, 모델로 구분되어 있다.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