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인권, SBS '지옥에서 온 판사' 캐스팅…박신혜X김재영과 호흡](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0609575802225d3244b4fed58141237106.jpg&nmt=29)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6일 “김인권이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지옥에서 온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보다 더 지옥 같은 현실에서 누구보다 인간적인 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들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로맨스 판타지이다.
극 중 김인권은 강빛나를 조력하기 위해 지옥에서 온 악마이자 서울중부지방법원 형사18부 구만도 실무관으로 분한다. 김인권은 악마임에도 불구하고 인간미를 지닌 캐릭터로 완벽 변신,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내면 연기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렇듯 매 작품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김인권이 '지옥에서 온 판사'를 통해 보여줄 호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김인권은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등 글로벌 OTT와 함께한 차기작들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